안녕하세요. 장맛비가 하루종일 시원하게 내리네요^^
더위와 함께 바이러스도 깨끗하게 씻겨내려가길 바라는 마음.. 모두가 같은 마음일텐데요.
오늘은 부끄럽지만 고백을 하려고해요.
여러분 저는 청소에는 전혀 흥미가없는 게으른 주부입니다ㅠㅠ.. 결혼 3년차고 초보주부라고 입아프게 말하고다니지만 언제까지 초보주부라고 할수있을까요...ㅋㅋㅋㅋ
증말로 청소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요ㅠㅠ
그래도 아기가 사는집이니 깨끗하진 못해도 더러우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저는 세제의 도움을 많이 이용하거든요. 이미 입소문 자자한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를 저도 한번 써봤어요.
이미 많은 주부님들이 극찬을 하시는 요세제는 영국산제품인데요, 일단 박스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생긴 아이예요, 저 뽀얀 화장실이 저희집 화장실이 될 수 있을까요?
아스토니쉬에서 기름때제거제, 박테리아제거제, 창문클리너 그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세제가 나오는데요.
그중에 제가 구입한 것은 곰팡이제거 클리너예요.
용량은 750ml이구요. 100% 영국산 완제품이라고 해요.
아스토니쉬 곰팡이제거 클리너는 뿌리고 물로 헹궈내면 청소솔로 문지르지 않아도 곰팡이가 모두 제거된다고 해요.
완전 귀차니즘의 끝판왕인 저에겐 사지않을 이유가 없는 제품인거죠.
과연 진짜 문지르지 않아도 곰팡이가 제거될까요? 설렘반 걱정반 빨리 사용해보고 싶어요.
요렇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많이 써두었네요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영국제품은 믿고 사요. 정말 지극히 개인적이지만 신뢰도가 높은 국가예요.
상자를 열면 스프레이 형태의 본품이 등장해요.
저 네이비 컬러에서도 신뢰가 뿜뿜하는 느낌이지않나요?ㅎㅎ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은 본품 뒷면에 상세하게 표기되어있으니 꼭 읽어보시고 사용하세요.
<더러움주의>
하....너무 더럽.........
그래도 사진찍기위해 청소 한건데 요렇게 물이 많이 닿는부분은 금새 물때가 끼고 곰팡이가 생기더라구요.
욕실청소는 매일 샤워하면서 하는거라고 듣긴했는데 현실에서 가능한가요??????????
샤워만 하는데도 밖에서 아이가 문두드리고 난리난리..저희집만 그러는거 아니죠ㅠㅠ?
자, 일단은 곰팡이가 생긴부분에 아스토니쉬 곰팡이제거 클리너를 분사해줍니다.
거품형태로 분사되는데 넓게 퍼지진않아요. 넓은 부분에 사용하시려면 악력운동도 함께 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곰팡이제거 클리너를 분사하고 5분뒤에 물로 헹구라고 되어있지만,
성질이 급한 1인... 1분 좀 지나서 물을 뿌려버리고 마는데요........................
과연 결과는요??????????????????????
쨘!!!!!!!!!!!!!!!
여러분 비교가 되시나요? 하늘에 맹세코 솔로 문지르지 않고 물로만 헹궈낸 모습이랍니다.
명성에 걸맞는 효과네요. 아주 칭찬해요.
아스토니쉬 곰팡이제거 클리너 덕분에 욕실청소 걱정 덜었구요,
추가구매할땐 주방기름때 제거제도 함께 사용해볼꺼예요.
아스토니쉬의 다른 세제들도 실사용후기 올려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
'추천살림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비스포크 올인덕션 클린화이트 개봉기 (1) | 2020.08.30 |
---|---|
(내돈내산)피코크 꿔바로우 직접 먹어본 후기 (0) | 2020.07.10 |
댓글